Poche bag
160,000원
  • DETAILS

포쉬백의 재미는 두 개의 동글동글한 주머니에 있습니다.

앞면의 종이를 오려 붙인 듯한 작은 주머니는 카드 또는 작은 소지품을 보관하기에 용이하고, 

스트랩으로 가방에 걸어서 혹은 따로 사용할 수 있는 동그란 파우치 형식의 주머니는 가방 안에 굴러다닐 수 있거나 자주 꺼내야 하는 소지품들을 보관하기에 좋습니다. 

서로 다른 동그란 주머니들과 동그란 가방, 동그란 스트랩들이 이름다운 하모니를 만들어내는 재미있는 가방입니다.

적당한 폭의 스트랩과 일본 수입의 탄탄한 캔버스 원단으로 무거운 짐도 안정적으로 지탱합니다.

스트랩 부분의 마감은 올이 자연스레 풀리는 식으로 처리되었습니다. 이 부분은 불량이 아닌 디자인 특성입니다.

 

  • MATERIAL

OGINO cotton 100% 

OGINO는 섬유의 도시 오카야마현 구라시키 고지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921년에 창립되어 버선에 사용되는 원단 생산을 시작으로 현재는 좋은 품질의 캔버스 소재를 생산하며 오랜 역사화 전통을 자랑합니다.

-brwon과 white에 쓰인 BONZU는 태번수로 짠 탄탄하면서도 요철감이 있는 볼륨감이 특징인 소재이며 4호 캔버스 정도의 감촉을 목표로 탄탄하고 치밀하게 짜여 생산합니다.

-black에 쓰인 GLOVE는 셔틀직기로 짬으로써 탄탄함과 요철감이 있는 볼륨감이 특징인 소재입니다. 겹실로 짜면서 주름을 선명하게 표현한 것이 소재의 특징입니다.


  • SIZE(cm)

 width  34 /  height  36 / depth 7

 strap length  30  

 pouch body 16

구매평
Q&A